감쪽같이 예뻐진 눈의 비밀은 한 시간이면 충분한 ‘퀵 쌍꺼풀’
감쪽같이 예뻐진 눈의 비밀은 한 시간이면 충분한 ‘퀵 쌍꺼풀’
  • 프로포즈 성형외과 박용삼 원장
  • 승인 2011.03.1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성형수술을 위한 시간을 낸다는 것은 사실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점에서 짧은 시술 시간에도 불구하고 간단하게 시술이 가능한 퀵성형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퀵성형은 최근의 성형 트렌드인 ‘한 듯 안한 듯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추세와 더불어 자신이 원하는 부위를 티나지 않게 교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주사를 이용하는 간단한 시술로서 성형수술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쉽사리 수술을 받지 못하는 환자들도 부담 없이 선택할 만큼 비용과 결과 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퀵 성형’ 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떠올리는 ‘보톡스’나 ‘필러’와 같은 간단한 주사요법(일명 쁘띠성형)이나 고주파, 중주파를 이용한 교근축소술, 종아리퇴축술 등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이제는 퀵 쌍꺼풀과 같은 수술방법을 통해 신속하고 정교한 눈성형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한다.

프로포즈 성형외과 박용삼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받는 성형수술 중 하나인 쌍꺼풀 수술은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위이자 미세한 변화만으로도 이미지 변화가 가능한 눈 성형수술이다. 이미 보편화된 성형수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수술이고 자연스럽게 수술 기법에 있어서도 많은 발전이 있어왔던 것이 바로 눈 성형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수술법이 발전하면서 수술 후 눈가의 붓기나 눈두덩이 주변에 든 멍 때문에 필요로 하는 회복기간도 점차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프로포즈 성형외과의 ‘퀵 쌍꺼풀’ 수술은 붓기나 멍이 남지 않기 때문에 수술 후 환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수술이다.”라고 덧붙였다.

박용삼 원장은 “눈 성형의 방법에 있어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쌍꺼풀 수술이지만 개인의 눈 상태에 따라 눈 성형의 방법과 종류는 수를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수술 방법을 복합적으로 필요로 하는 케이스가 반드시 있기 마련이다.”라며 수술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주의사항 또한 설명했다.

특히 숙련된 전문의와의 상담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강조하면서 “다양한 수술 방법을 적용하더라도 수술을 받는 시간 자체가 채 1시간이 되지 않을 정도로 발전한 수술 방법이 퀵쌍꺼풀이다. 그러나 아무리 간단하게 수술이 가능한 눈 성형이라고 하더라도 개인의 눈의 형태나 증상에 따라 각 개인에게 맞는 수술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의 눈의 단점을 찾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