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하반기 경력,신입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이스타항공, 하반기 경력,신입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 홍경찬 기자
  • 승인 2011.09.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선 정기편노선 확대 및 항공기 추가 도입에 따른 객실승무원 채용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대표 강달호)이 2011년도 하반기 경력/신입 객실승무원을 공개 채용한다.

▲ 이스타 항공이 9월 1일부터 객실승무원 공채에 나선다.
 이번 공개채용은 9월 1일(목) 부터 13일(화) 까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https://recruit.eastarjet.com)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며, 19일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후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서로 채용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0월 4일 입사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지원자격 및 모집요강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1월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때 33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해 높은 인지도를 보였으며, 같은해 6월 객실승무원 채용 때는 쌍둥이 지원자가 동반 합격해 LCC 최초 쌍둥이승무원 탄생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올 상반기 나리타, 삿포로 등 국제노선을 신규 취항한 이스타항공은 지속적인 항공기 도입과 노선 확충 계획에 따라 국민항공사 승무원으로서의 서비스마인드와 외국어능력, 국제적 감각을 지닌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강달호 대표이사는 “객실승무원은 고객편의 제공과 더불어 기내안전을 책임지는 가장 중요한 업무를 맡고 있다”며 “긍정적인 마인드와 서비스정신을 갖춘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