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도]임권택 '영화감독 50년 영화 101 영화 展'
[사진보도]임권택 '영화감독 50년 영화 101 영화 展'
  • 홍경찬 기자
  • 승인 2011.09.01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사진 왼쪽부터 배우 안성기 임권택 감독 부인 채령 여사 배우 신영균이 참석했다.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영화감독 50년 임권택 101 영화 전시회에 거장 임권택 영화감독을 비롯해 영화계 거목이 총출동했다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이장호 영화감독이 임권택 감독 영화 감독 50주년 영화 101에서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임권택 영화감독 50년 영화 101 전시회가 열렸다. 사진은 환하게 웃고 있는 임권택 감독과 부인 채령 여사.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임권택 영화감독이 50년 영화 감독 인생에 대해 감회를 밝히고 있다.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중구 장교동 중구문화원에서 열린  임권택 영화감독 50년 영화 101 전시회에 이장호 감독과 안성기 배우 등 영화계 거목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최창식 중구청장이 중구문화원에서 열린 임권택 영화 감독 50년 영화 101 전시회에서 충무로영화제를 세계적 반석위에 올려놓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환하게 웃고 있는 배우 안성기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성우 배한성씨 사회로 김종원 영화평론가가 임권택 감독 전시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사진 왼쪽부터 배우 안성기 임권택 감독 부인 채령 여사 배우 신영균이 참석했다.
▲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영화감독 50년 임권택 101 영화 전시회에 거장 임권택 영화감독을 비롯해 영화계 거목이 총출동했다
▲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임권택 영화감독 50년 영화 101 전시회가 열렸다. 사진은 환하게 웃고 있는 임권택 감독과 부인 채령 여사.
▲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중구 장교동 중구문화원에서 열린 임권택 영화감독 50년 영화 101 전시회에 이장호 감독과 안성기 배우 등 영화계 거목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최창식 중구청장이 중구문화원에서 열린 임권택 영화 감독 50년 영화 101 전시회에서 충무로영화제를 세계적 반석위에 올려놓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환하게 웃고 있는 배우 안성기
▲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임권택 영화감독이 50년 영화 감독 인생에 대해 감회를 밝히고 있다.
▲ [서울문화투데이 홍경찬 기자]이장호 영화감독이 임권택 감독 영화 감독 50주년 영화 101에서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