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나무 수목원, 다양한 나무와 뜻깊은 모임 장소로 유명
별난나무 수목원, 다양한 나무와 뜻깊은 모임 장소로 유명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1.11.0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홍재희기자) 경기도 용인에 가족과 함께 뜻깊은 여행과 다양한 나무를 볼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 수목원이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관심과 큰 반향을 불러 모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에 따르면 이곳 수목원은 하나의 나무에 다양한 꽃이 피어 나기로 유명한 '별난나무 수목원'으로 직장인들의 워크샵이나 수련원 또는 동호회 모임 및 가족여행 숙박시설 등으로 일반에 오픈되는 곳이다.

안성과 용인의 경계에 위치한 처인구 백암면 고안리 51-2번지 소문난 명당의 아름다운 동산에는 흔히 우리가 볼 수 없는 다양한 나무가 서로 접붙여져 세월을 이기며 그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프리미엄 나무들로 성장해 우리를 기다린다.

 

2만여 평에 테마별로 조성된 별난나무 수목원은 사진과 나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무릉도원이다.

또한 기존의 신기한 계절나무 초록숲이나 단풍숲에 이어 거의 완성 단계에 있는 흰색 숲은 국내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흰 층층이나무가 어우러져 마치 영화 '아바타'에 나오는 외계 종족의 성지를 보는 듯하다.

수를 헤아릴 수 없는 다양한 프리미엄 별난나무를 감상하고 새벽과 아침, 오후와 저녁 등 시간대별로 시시각각 다른 수목원의 정취를 느끼고 즐기기엔 하루는 턱없이 부족하기만 한데 결국 보다 많은 사람들과 자연이 주는 감동을 함께하기 위해 숙박시설을 준비하기에 이르렀다.

한편 실비로 제공되는 수목원의 숙박시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www.startree.kr) 또는 전화 070-7766-2829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가족단위는 물론 15인이상 숙박이 가능한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