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잡힌 체형과 얼굴 축소의 대가 “벨라_노원점 김명숙원장”
균형잡힌 체형과 얼굴 축소의 대가 “벨라_노원점 김명숙원장”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1.11.2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역 9번 출구로 나가면 전문화된 피부관리실 ‘벨라’를 만날 수 있다. 벨라는 얼굴축소나 얼굴관리에 대한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김명숙원장이 운영하고 있다. 이제는 사람들이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자신의

▲김명숙 원장
몸을 관리하는 부분에 많은 관심을 쏟게 되었다.

 

공부에 지친 학교생활과 직장생활을 거치면서 많은 사람들의 몸이 틀어지면서 전체적인 체형에 문제가 생긴 사람이 많지만 자신의 몸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몰라서 쓸데없는 고생을 하는 사람들도 참 많은 것을 본다. 한 예로 노원구 피부관리실 ‘벨라’를 방문한 한 고객은 얼굴 윤곽 때문에 피부관리실의 문을 두드렸는데 김명숙원장의 얼굴 변형이 몸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답을 듣고 몇차례의 관리로 인상이 많이 부드러워지게 된 효과를 보고 놀라워했다.

많은 사람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사람들은 값비싼 화장품을 구입하여 사용해 보지만 안타깝게도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지 못하고 그만두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많은 문제가 피부자체의 문제보다도 다른 부분에서부터 문제가 시작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피부관리실이 절실하게 필요하게 되었고, 소비자들도 그런 실력있고 전문적인 피부관리실을 점점 많이 찾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피부관리실이 과거에는 피부관리에만 집중되어 있었다면 최근에는 체형을 관리함으로써 균형잡힌 얼굴과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피부관리실로 변하고 있다.

벨라에서는 얼굴과 연관된 부분의 구조를 잘 파악하여 시술하므로 얼굴 축소에 대한 노하우를 많이 가지고 있다. 김명숙원장은 후천적인 얼굴의 변형으로 인한 문제는 정확한 원인을 찾아 관리하게 되면 1회의 관리만으로도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이제 얼굴이나 체형은 어쩔 수 없는 것이 아니며, 성형만이 능사는 아니다.

동안미인은 꿈에서나 그려보는 것이 아니고 노력하고 찾는 자의 것이 될 수 있다. 벨라 블로그의 후기를 보면 체형과 얼굴의 문제로 벨라를 찾았다가 기대보다도 훨씬 좋은 효과를 보고 행복해 하고 감사하다는 말을 잊지 않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오랫동안 쌓은 노하우와 실력 있는 피부관리사와 친철한 직원이 맞춤형 관리를 해주고 있는 벨라를 찾으면 균형 잡힌 몸매와 동안얼굴과 생기 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