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김효진 결혼사진 공개,감사인사 전해
유지태 김효진 결혼사진 공개,감사인사 전해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1.12.04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지태 사진,김효진 우아한 웨딩드레스와 한복 자태 드러내

2일 결혼식을 올린 유지태와 김효진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유지태의 소속사인 T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유지태 김효진의 결혼식 하이라이트 사진을 일제히 보도자료로 내보냈다.

사진 속 두사람은 만면에 환한 웃음을 머금은 모습으로, 김효진의 웨딩드레스와 한복은 우아한 빛을 발했다.

유지태와 김효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바쁘신 중에 유지태 김효진의 결혼식을 함께 해주신 기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두 사람이 하나의 가정으로 새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 있음의 소중함을 잃지 않고, 행복한 모습만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아울러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거듭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와함께 이들은 축의금 가운데 일부를 '유지태 김효진'의 이름으로 월드비전 미얀마 피지다군 초등학교 신축 공사에 기부키로해 주변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이었던 유지태 김효진은 두 사람은 지난 2003년 한 화보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두 사람은 2007년 초부터 연인관계로 발전,지난 2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5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사진제공: 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