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회식은 정동극장에서 해요!"
"연말 회식은 정동극장에서 해요!"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1.12.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UN한 문화회식! 정동극장, 미소 문화회식패키지

연말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직장인들의 숙명, 잦은 회식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런 '뻔'한 회식에서 벗어나 직원들의 기호와 개성을 존중한 다양한 회식들이 늘고 있다.

점심시간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브런치 회식, 경기 응원과 회식을 함께하는 스포츠 회식, 봉사활동과 함께하는 나눔 회식 그리고 공연과 영화를 즐기는 문화회식 등 'FUN'한 회식들이 직장인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미소문화회식패키지로 뮤지컬 '미소'와 레스토랑 '길들여지기', '프란조키친'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동극장은 이런 추세에 맞춰 공연과 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미소(MISO) 문화회식 패키지'를 진행한다.

'미소(MISO) 문화회식 패키지'로 정동극장 전통뮤지컬 '미소'와 인근에 위치한 레스토랑 '길들여지기', '프란조키친(구, 이탈리안 플레이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캐주얼 문화회식'과 '럭셔리 문화데이트' 두가지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캐주얼 문화회식'은 젊은 감각으로 팀원들에게 인기 있는 팀장님을 위한 패키지로, '미소' 공연 S석과 다양한 맥주와 피자, 과일, 프렌치프라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럭셔리 문화데이트'는 고즈넉한 정동길, 분위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미소' 공연 R석과 궁중떡볶이, 전통차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정동극장에는 '미소 문화회식 패키지' 외에도 훈훈한 이벤트가 풍성하다.

수능이 끝난 학생들을 위한 '미소 짓는 수험생 스페셜 이벤트(이하 수험생이벤트)'와 산타를 기다리는 어린이를 위한 '미소 짓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이하 크리스마스 이벤트 )'가 준비되어 있다.

'수험생 이벤트'는 수험생들에게 '미소'를 A석 1만원, R/S석 50%할인 제공하고, DVD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미소'를 찾는 어린이 관객에게 산타 모자를 선물한다.

정동극장이 준비한 '미소 문화회식 패키지', '수험생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011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미소 문화회식 패키지'는 정동극장(02-751-1500)과 정동극장 공식 홈페이지(www.chongdong.com) 또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의 : 정동극장 02-751-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