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성분 화장품으로 피부 건강 지킨다
특허 성분 화장품으로 피부 건강 지킨다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1.12.2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IN A.Z, 달팽이 점액, 특허 성분 등 주원료로 한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제조 판매사 ㈜스킨에이지는 대만 및 아시아 시장에서 B.B Cream과 기초 화장품 전문브랜드 ORIKS을 런칭해 현재까지 베스트 상품으로 호평 받고 있는 젊은 기업으로서 세계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한국화장품을 선도하고 있다.

스킨에이지는 ORIKS의 성공적인 판매효과를 발판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브랜드 SKIN A.Z를 출시했다.

SKIN A.Z는 피부의 A부터 Z까지 책임진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세계적인 화장품 개발연구소인 프랑스의 Lessonia와 기술 제휴해 달팽이 점액을 주원료로 각종 특허를 획득해 만든 기능성화장품 브랜드이다.

달팽이는 스스로 자생능력이 뛰어난 연체동물로, 달팽이 점액의 뮤신 성분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뮤신의 주성분인 콘드로이친 황산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유지시키도록 도와준다.

■ Pure Snail Skin Deffender Cream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프레스넬 스킨 디펜더 크림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의 효과를 모두 지니고 있어, 아침 시간에 쫓기는 직장여성, 학생 모두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맥아추출물, 피부 미백 및 안색정화의 알부틴, 백년초 열매추출물이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찾아 빛나는 젊은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도록 해준다.

■ Pure Snail Perfect Gold B.B Cream (SPF50, PA+++/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프레스넬 퍼펙트 골드 비비크림으로 완벽한 잡티 커버와 스킨케어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노벨 의학상에 빛나는 EGF성분과 달팽이 추출물을 함유해 고르지 못한 피부 톤과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피부 톤을 밝게 해준다.

■ Pure Snail Double Touch Hand Cream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프레스넬 더블터치 핸드 크림은 식물성 보습성분인 베타인과 높은 함량의 글리세린, 인삼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등이 함유돼있어 보습막을 형성해 부드러운 손으로 가꾸어 준다.

■ Pure Snail Anti-wrinkle Concentrate Mask 24h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프레스넬 안티링클 컨센트레이트 마스크 24h는 스페셜케어 마스크로 피부 스스로 외부 유해환경에 대항할 수 있도록 미세 금 입자와 자목련추출물, 초두구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 Double Touch Bubble Mask – 출시예정
더블 터치 버블 마스크는 Skin A.Z가 특허 받은 성분, 아미노산복합체(특허: 제 0490212호)와 신이화추출물(특허: 제 10-0680845호)을 함유해 피부탄력유지 및 색소침착을 예방하고 건강한 각질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주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