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시간 '외모 업그레이드'…연휴에 피부과 찾는 女 증가
단시간 '외모 업그레이드'…연휴에 피부과 찾는 女 증가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2.02.1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트라V리프트 시술

“부모님과 친척들은 만나기만 하면 ‘결혼 안가니?’혹은 ‘결혼은 언제 할 거니?’등과 같은 결혼에 관련된 질문을 한다”며 “결혼은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데, 여기저기서 재촉을 하니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서 연휴가 있어도 고향집가기가 꺼려진다”

곧 다가오는 삼일절과 같이 징검다리 연휴가 있는 경우, 실제로 연휴를 이용하여 여행을 떠난다거나 성형외과, 피부과를 찾아 외모 업그레이드를 하는 여성들이 많이 들어나고 있다고 한다.

보편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시술은 바로 ‘젊음’을 위한 시술들이다. 보톡스, 필러 등을 이용하여 잔주름 및 깊은 주름을 해결해주는 것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음은 물론 얼굴 전체의 리프팅을 도와주는 울트라V리프트 역시 높은 선호도의 시술이다.

시술 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긴 하지만 보통 시술 시간은 10~60분 정도로 길지 않은 편이다. 또한 시술 후 즉각적으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2~3주 정도 콜라겐이 재생하면서 효과가 극대화 되고, 2년까지 그 효과가 지속될 수 있다.

얼굴 전체 리프팅을 하는 것은 물론 눈가, 이마, 미간의 표정주름을 완화시킬 수 있으며 목주름이나 탄력이 없는 복부, 가슴, 힙라인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세월이 흐르게 되면 얼굴살이 쳐지면서 턱선이 사라지게 되는데 이 경우에도 울트라V리프팅을 통해 V라인을 만들어줄 수 있다.

마이디피부과 신림역점 오탁헌 원장은 “울트라V리프트는 식약청 4등급 허가를 받은 PDO라는 흡수가 되는 실을 이용하여 얼굴을 전체적으로 리프팅해주는 시술이다”라며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생성, 증식시키기 때문에 피부탄력은 물론 어느 정도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효과도 있다”고 전했다.

마이디피부과 신사역점 안봉균 원장은 “울트라V리프트는 인체흡수형의 의료용 PDO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정 시간 후 체내에서 녹아서 사라지게 돼 이물질로 인한 부작용이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절개 과정이 없는 시술이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 역시 적은 편이다”고 말했다.

 

최하늘 기자 pree@sc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