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도 쐬고, 알뜰하게 여행도 즐겨요~
봄바람도 쐬고, 알뜰하게 여행도 즐겨요~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2.03.2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내일여행, 알뜰여행 이벤트 선보여

그동안 기승을 부리던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어느새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고 있다.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 버리고 여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 

▲ 내일여행은 봄을 맞아, 각종 알뜰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때마침 (주)내일여행이 알뜰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11일까지, 한달간 필리핀 항공을 이용해 세부 금까기를 이용한 고객이 2박 이상 숙박 시, '웰빙 에코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세부에서 유명한 궁스파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오픈한 에코스파는 한국인 스텝이 있어,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특전도 준비돼 있다.

또한 내일여행은 4월, 딱 한달 동안 소셜커머스 부럽지 않은 저렴한 가격으로, 중국남방항공을 이용해 상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금까기를 제공한다. 또한 반값 항공권, 선착순 비자비용 할인, 상해 시티투어버스 티켓까지 포함하고 있어 여러모로 경제적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내일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 내일여행 금까기 : 최소 출발 인원, 출발 날짜에 상관없이 혼자라도 언제든 떠날 수 있는 개별 자유여행 브랜드. 초보 여행자들을 위해 여행 전문 코디네이터들이 항시 대기해, 현지에서 필요한 정보도 미리 챙겨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