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타’ 음식물처리기, 대한민국 으뜸상품으로 우뚝
‘블랙베타’ 음식물처리기, 대한민국 으뜸상품으로 우뚝
  • 곽영호 기자
  • 승인 2012.06.0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업소용이며 건조‧분해하는 방식으로 부피를 80%이상 감량

(안산=곽영호 기자) 환경계측기 전문생산업체인 (주)극동티엠에스(대표 박재철,  www.kdtms.com)에서 2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시킨 업소용 대용량 음식물쓰레기처리기 ‘블랙베타’가, 국내 최초로 한국표준협회가 인정하는 ‘대한민국 으뜸상품’으로 인정받아 고객들에게 무한한 신뢰를 주면서 활발한 홍보활동과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에 따르면 한국표준협회(KSA)의 ‘대한민국 으뜸상품’ 인정제도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여러 제품 중에서, 품목에 따라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기업의 제품보다 탁월한 성능을 가진 제품만을 심사하여 으뜸상품 인정기업으로 선정하는 제도이다.

이 회사의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블랙베타’ 특징은 음식물 쓰레기를 건조‧분해하는 방식으로서, 음식물 쓰레기 냄새를 많이 줄여주며 가루형태로 완전 분해하여 부피를 80%이상 감량해주는 친환경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쿨링(Cooling) 및 스퀴징(Squeezing) 시스템을 적용해, 수분 증발 시간을 최대한 7시간이나 단축시켰기 때문에 전력소모가 줄어들어 유지비용이 절감되며, 음식물처리기를 조작하기도 편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각 업소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업소별로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음식물 쓰레기 1회 처리 용량을 50, 90, 150, 300kg 등 소량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