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만능크리너와 동성파워크리너, ‘대한민국 으뜸상품’ 인정
동성만능크리너와 동성파워크리너, ‘대한민국 으뜸상품’ 인정
  • 곽영호 기자
  • 승인 2012.06.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만족감에 힘입어 매출확대에 큰 힘 보태
(의정부=곽영호 기자) 자연 친화적이며 위생적인 고급 크리너를 생산하여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주)동성크리너(대표 이한규,  www.dsmcc.co.kr)의 주력제품인, ‘동성만능크리너’와 ‘동성파워크리너’가 한국표준협회의 ‘대한민국 으뜸상품’에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만족감에 힘입어 회사 매출 확대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에 따르면 ‘동성만능크리너’는 순식물성 세제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인체에 전혀 해가 없고 물, 비누, 수건이 없이 기름때와 찌든때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위생적인 고급크리너이다. 이 제품의 사용처는 TV, 세탁기, 냉장고, 컴퓨터 등의 전자제품과 욕조, 변기, 타일, 자동차(내부와 외부, 내장) 등 주변 모든 생활용품들이 사용처이다.

또한 ‘동성파워크리너’의 특징은 은나노 살균 성분을 첨가하여, 세균을 99.9% 살균해주는 신개발 고급 크리너이며 사용처는 ‘동성만능크리너’와 동일하다.

이외에 이 회사의 제품으로 ‘동성클렌징티슈’는 워터와 부직포가 결합된 형태로 피부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되며, 청각, 파래, 미역, 다시마 성분이 갖는 뛰어난 청정, 보습효과로 피부타입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천연성분의 솔잎 향 추출물로 만든 거품타입의 LCD 전용 ‘동성솔솔크린’과, 콩 추출물, 알로에, 비타민E가 함유되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항균 및 진정, 보습효과가 있는 ‘동성물티슈’ 등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는 동성크리너는, 앞으로도 깨끗한 세상을 추구하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신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곽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