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 터보’ 가정환경 관리시스템, 소비자들의 사랑 독차지
‘싸이벡 터보’ 가정환경 관리시스템, 소비자들의 사랑 독차지
  • 곽영호 기자
  • 승인 2012.06.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진공청소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인기상품으로 부각
(인천=곽영호 기자) 진공청소기 전문 제조업체인 (주)코네트인더스트리(대표 김정숙, www.cyvac.com)의 가정환경 관리시스템 ‘싸이벡 터보’가 한국표준협회의 ‘대한민국 으뜸상품’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진공청소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인기상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으며 업계 경쟁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더데일리뉴스에 따르면 이 회사는 1998년 설립 이후 진공청소기 개발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가정환경 관리시스템 ‘싸이벡 터보’를 탄생시키는 쾌거를 올렸으며, 국내외에 진공청소기 및 공기정화기와 관련된 120건 이상의 특허, 실용신안,디자인 등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싸이벡터보’는 바닥청소를 할 때 미세먼지를 전혀 배출하지 않으며, 세균 악취, 실내 유해가스까지 제거하여 깨끗한 공기로 정화시켜주는 기능을 지니고 있다. 게다가 청소기 전용필터인 ‘더스트 제로’와 ‘퍼펙트 필터’는 수십 겹의 미세섬유가닥으로 만들어졌으며, 이것은 공기중에 떠 있는0.1미크론 단위의 입자까지 걸러낸다.

이 제품은 단순히 청소만을 하는 진공청소기의 개념을 뛰어넘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잡아내는 청소기다. 알레르기, 천식, 눈병, 피부병의 원인이 되는 꽃가루와 사람이나 애완동물의 몸에서 떨어진 비듬, 진드기, 박테리아 등도 제거해준다. 특히 침구류, 이불장, 주방기구 밑 등 청소하기가 어려운 곳도 손쉽게 살균, 건조가 가능하여 진드기나 곰팡이까지 박멸시켜주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많이 얻고 있다.

코네트인더스트리는 2002년부터 자체 브랜드인 ENVIROTECT(인바이로텍트 진공청소기),CYVAC-TURBO(싸이벡 터보 진공청소기),ENVIROTECT CLEANAIR(인바이로텍트 클린에어 공기정화기)라는 상표를 달고 유럽과 캐나다,뉴질랜드 등 전 세계 18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2007년에 수출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곽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