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애니메이션과 "덕후 아니라고"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애니메이션과 "덕후 아니라고"
  • 이하늘 기자
  • 승인 2012.06.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에 네티즌들이 공감을 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게시물에는 학과별로 대학생들이 ‘이제는 이런 말 그만 듣고 그만 하고 싶다’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에서 각과의 특징에 따른 자주 듣는 말이 정리되어 있다. 컴퓨터공학과는 “컴퓨터 기사 부르면 안 되나?”, 시각디자인과는 “포토샵 좀 그만 물어봐” 의대생은 "수능점수 좀 물어보지마", 사진과는 "나도 단체사진에 찍히고 싶다" 등의 심경이 나타나있다.

특히 웃음을 자아내는 부분은 일본어과다. 일본어과는 “야동에 나오는 말 해석시키지마”라고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공대 여자는 “여신 취급 안 받는다고”, 애니메이션과는 “덕후 아니라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닥... 컴공, 멀티는 컴터겜뭐하냐? 이거아닌가", "내말이!!! 나도 잘 모른다구 컴고장은 AS센터로 쫌-", "문창과인 나는 자기소개서 써달라는 말 많이 들음",“완전 공감”, “공감 100%다. 너무 웃긴다”, “나는 관광학과인데 전국에 모든 관광지 음식점 다 아는 줄 암”, "학과별로 이런 고충들이 있었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