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학선 여자친구, "어려울 때 함께..양학선 여친 대단"
양학선 여자친구, "어려울 때 함께..양학선 여친 대단"
  • 엄다빈 기자
  • 승인 2012.08.0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학선 여자친구
'도마의 신' 양학선의 여자친구는?

체조 금메달리스트 양학선이 주목을 받으며 덩당아 그의 여자친구도 화제다.

양학선의 여자친구는 이미 지난 2월 양학선 선수의 여자친구는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에서 열린 ‘제 17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시상식에서 양 선수에게 꽃다발을 전해주고 닭살 돋는 애정표현을 해 취재진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당시 양학선은“원래 숨기지 않는 성격입니다. 여자친구를 공개해도 됩니다. 외출이 허락되는 주말에만 만나지만 여자친구가 제 안식처가 돼 주고 있습니다”라며 당당히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하며 애틋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었다.

양학선의 여자친구 정씨는 평범한 회사원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양 선수보다 4살 연상이다.

양학선 여자친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양학선 여자친구의 보약같은 마음정성으로 금메달을 딴 것", "여자친구 계신 분이었어, 잠시나마 잡채와 제육볶음 레시피를 찾아보던 날 반성해본다", "진짜 배경 안보고 저렇게 사랑해주는 여자 있는거 정말 행운인거다", 힘들고 어려울때 곁에서 힘이 되주는 사람이 진정한 인연이라고 생각함.. 저 여자친구분이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양학선, 어렵고 힘들때 함께 있어준 여친을 버리는 일이 없도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양학선은 2012 런던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후 카메라를 향해 손으로 하트모양을 만들어 여자친구를 향한 ‘사랑의 세리머니’를 날리기도 했다.

사진 = 양학선 여자친구 하트세레모니,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