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가족건강은 이것 하나만 챙기면 OK!
겨울철 가족건강은 이것 하나만 챙기면 OK!
  • 권지윤 기자
  • 승인 2013.01.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하우스, 겨울철 가족건강상품 선보여

올겨울 유난히 눈도 많이 오고 추위도 매섭다. 추운 겨울에는 항상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약해진 면역력과 그동안 누적된 스트레스는 겨울철 가족 건강의 최대 적이다. 하지만 겨울에는 날씨가 추운만큼 활동량이 적어 운동을 하는 횟수도 줄어들 수밖에 없다.

이렇듯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에는 내 몸에 맞는 건강식품 하나 잘 고르는 것도 기술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건강전문기업 바이탈하우스(www.vitalhouse.co.kr)에서는 겨울철 가족건강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건강전문기업 바이탈하우스가 겨울철을 맞아 가족건강식품을 선보인다.

◆셀원
지난해 12월 출시한 셀원은 산삼배양세포추출물을 비롯해 가피타히보추출물, 영지추출농축액, 참당귀추출물, 이소말토올리고당, 대추추출물, 솔잎추출물, 복합황금추출물들이 함유된 식물줄기세포 음료다.

식물줄기세포는 수백 년 이상 살 수 있는 생명력의 원천이며 증식력이 뛰어난 영원불멸의 세포다. 식물의 생명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천연식물성 소재로 풍부한 생명력, 활력, 항산화 능력, 불멸성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셀원은 식물줄기세포 분리·배양기술을 갖고 있는 (주)운화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졌다. 운화의 식물 줄기세포 분리 및 배양 기술은 식물에서 나오는 유용한 물질을 자연 훼손 없이 대량 생산할 수 있게 했다. 운화의 부설연구기관인 운화과학기술연구원은 이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영국 에든버러대학 세포분자식물생물학연구소와 공동으로 연구했다.

식물줄기세포 분리·배양기술에 관한 연구성과는 2010년 10월 25일 생명공학분야 최고 권위지인 ‘네이처 바이오테크놀로지’ 온라인에 올랐고 11월호 표지논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셀원은 산삼 원 식물체에 포함된 유용 물질 뿐만 아니라 대량 배양 과정에서 산삼줄기세포가 만들어내는 이차대사산물도 포함하고 있어 산삼 고유의 효능과 더불어 몸에 좋은 성분을 더욱 극대화해 건강 관리를 위한 식품으로서 효과가 매우 탁월하다

한편 셀원은 한국식약청으로부터 국내 최초로 산삼줄기세포를 산삼 배양세포로 한시적원료로 등록 허가된 제품이다. 제품은 20ml 10병으로 구성돼 있다.

◆바이탈 폴리맥스 플러스
바이탈 폴리맥스 플러스는 비만인 자녀나 평소 음주 등으로 인해 혈중 콜레스테롤이 높은 남편 등의 건강에 좋은 제품이다. 폴리코사놀을 주 원료로 하는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의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받아 기능성 기타기능 1등급을 인정받았다. 키토올리고당도 함유돼 있다. 제품은 1박스당 120캅셀 250mg이다. 가격은 380,000원.

◆설화가인30
설화가인 30은 아내를 위한 건강식품으로서, 천연식물성 에스크로겐 성분이 풍부한 유기농 석류추출물과 참당귀추출물, 마카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석류에는 비타민이 다양하게 함유돼 있어 감기에 좋고 씨앗을 감싸고 있는 막에는 천연 에스트로겐 호르몬 성문이 함유돼 있다.  제품은 1 박스 70ml 70포로 구성돼 있고 가격은 150,000원.

◆알지맥스
알지맥스는 겨울철 면역력과 활력이 부족한 남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알지맥스는 6년근 고농축 홍삼, 비타민 4종, 아연, 복분자, 오미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마카롱분말, 흑마늘농축분말이 함유돼 있어 몸의 신진대사 기능을 활력있게 도와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혈액의 깨끗한 흐름을 도와 피로회복은 물론 면역력강화에 좋다. 제품은 1박스(750mg)당 180정이 들어 있다. 가격은 120,000원.

◆다루제 루테인 플러스
다루제 루테인 플러스는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성식품이다. 주원료인 루테인은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주황색의 카로티노이드로 눈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망막과 황반의 구성성분이다. 루테인은 강력한 항산화 기능으로 눈의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의 색도밀도를 유지해 준다. 다루제 루테인은 식양청으로부터 기타기능 1등급을 인정받았으며 눈이 침침한 장년층, 책을 많이 보는 학생들, 야간운전이 많은 운전자, 기타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제품은 1박스당 30캅셀이 들어있고 2박스가 들어있다. 가격은 180,000원.

◆베르데 프로폴리스 리퀴드·츄어블
베르데 프로폴리스 리퀴드와 츄어블은 항균, 항산화 등의 기능이 있는 프로폴리스를 액체형태로 만들어 물, 우유, 주스 등에 섞어서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구강내 항균작용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은 30ml 1병이며 1일 3회 1스포이드(약 20방울)을 물, 주스, 음료와 섞어 마시면 된다.

프로폴리스 츄어블은 프로폴리스를 물로 삼키는 것이 아니라 집, 회사 등에서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항균, 항산화 등과함께 면역력 강화에 좋다. 제품은 총 2병(각 500mg)으로 구성돼 있으며 1병에 120캅셀이 들어있다. 가격은 240,000원

◆바이탈 프로폴리스 치약·비누·샴푸
프로폴리스는 항세균, 항진균,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천연항생제로 불린다. 바이탈 프로폴리스 치약은 아마존강 유역에서 채취한 천연 그린 프로폴리스를 원료로 사용해 강력한 항균, 항산화 작용으로 충치예방, 치태제거는 물론 구강위생 강화와 잇몸 조직을 튼튼하게 하고 잇몸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 치약에는 프로폴리스 외에도 충치균 예방에 효과가 있는 자일리톨과 소염·항균작용을 하는 감초추출물과 키토산이 함유돼 있어 치아건강에도 좋다. 치약은 4개(각 180g)가 1세트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80,000원.

바이탈 프로폴리스 비누는 프로폴리스 외에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스쿠알렌과 올레산이 풍부하며 피부재생 역할이 뛰어난 올리브유가 들어있다. 또 항균, 제균력이 뛰어난 은용액을 넣어 제품의 품질을 더욱더 높였다. 비누는 3개(각 100g)가 1세트다. 가격은 22,000원.

프로폴리스 샴푸 또한 프로폴리스를 원료로 만들어졌다. 다른 샴푸에 비해 계면활성제를 최소화 했으며 허브오일과 함께 녹차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두피와 모공에 좋다. 프로폴리스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 보습작용에 좋고 녹차추출물과 폴리페놀 성분은 모공을 축소해 주며 살균작용을 해준다. 또 허브오일은 두피에 탄력을 주고 윤기있게 해주며 스트레스 완화에 좋다. 샴푸는 500g 1통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250,000원.
 
◆바이탈 프로폴리스 바디세트
바이탈하우스에서는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하는 프리미엄 바디케어세트는 바디워시 300g, 바디로션 250ml, 핸드크림 50g, 폼클렌저 50g, 샤워볼로 구성된다. 구성품들은 모두 그린 프로폴리스와 에코서트 인증 친환경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바디워시는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줘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가격은 60,000원. (제품문의 : 02-562-9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