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 파라다이스 산토리니 속 로맨틱한 은신처
지중해 파라다이스 산토리니 속 로맨틱한 은신처
  • 엄다빈 기자
  • 승인 2013.02.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볼라스 호텔 & 리조트, 이달까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일생에 단 한번뿐인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이 가장 가고자 하는 환상의 허니문 여행지로 ‘지구 상의 천국’으로 일컬어지는 그리스 산토리니가 각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모 이온음료 광고의 배경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산토리니는 아름다운 섬으로 이뤄진 꿈 같은 허니문 여행지로 그 인기가 더욱 높아져 가고 있다.

산토리니 공항에서 북쪽으로 약 16km, 차로 25분 정도 달리면 나오는 이아 마을 초입에 자리한 ‘페리볼라스 호텔 & 리조트’는 에메랄드 빛 에게 해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칼데라 절벽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다.

페리볼라스 호텔 & 리조트는 여행자들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의 ‘2013년 골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그리스의 No. 1 호텔 & 리조트로서, 유럽 내 베스트 호텔 2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의 독자가 꼽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호텔 9위로 선정돼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작지만 화려한 호텔 내부는 산토리니의 소박하지만 멋스러운 앤티크 가구와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꾸며져 있다. 산토리니의 건축물과 조화를 이루도록 재건한 호텔은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와인 셀러를 개조해 만든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모던한 지중해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풀사이드 테라스에 앉아 석양 혹은 별빛 아래 즐기는 다양한 로컬 빈티지 와인과 그리스식 에피타이저인 ‘메제데스’는 여행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에게 해와 이어진 듯한 착시 현상을 불러일으키는 인피니티 풀은 세계 유수의 트래블 매거진 표지를 장식하였다. 웰니스 센터에서는 24시간 내내 휘트니스 룸, 야외 스파, 제트 샤워 그리고 사우나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개개인에 맞춘 페이셜 마사지와 바디 마사지, 트리트먼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로맨틱한 지중해 풍의 서정적인 감성을 담고 있는 ‘페리볼라스 호텔 & 리조트’는 20개의 독립적인 케이브 스위트로 구성돼 있으며 디럭스 스튜디오, 수페리어 스위트, 페리볼라스 스위트 등 총 7개의 다양한 종류의 객실이 준비돼 있다. 이용 가능 시기는 4월 16일부터 10월 31일 까지이다.

한편 페리볼라스 호텔 & 리조트는 이달 28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주니어 스위트, 스위트 이용 고객에 적용되며 각각 주니어 스위트, 스위트, 수페리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된다. (예약•문의: www.perivolas.com, +30 22860 7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