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극장 '미소' 2013년 버전 업그레이드
정동극장 '미소' 2013년 버전 업그레이드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3.04.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주년 오픈 기념 선착순 이벤트 등 마련

정동극장의 전통뮤지컬 ‘미소’가 국내 최고의 전문 제작진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작품을 내놓는다. 일반관객, 관광업계종사자, 외국인 관객 등의 지속적인 설문조사와 평가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2013년 버전 ‘미소’는 시작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알차게 구성했다.

'미소'-놋다리밟기 장면

‘미소’에는 전통뮤지컬이라는 장르에 걸맞게 도창, 한국전통문화, 전통춤, 국악, 사물놀이까지 한국의 가악무를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가 한 무대에서 펼쳐진다.

강강술래 놀이춤, 놋다리 밟기, 쥐불놀이, 버나놀이, 신방구경 등 우리나라의 전통 문화가 극 안에서 우리 춤·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한다.

화려하고도 아름다운 우리의 전통춤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심장을 울리는 모듬북과 오고무, 요염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화전태무, 남성미를 한껏 자아내는 학도연모의 춤, 옥에 갇힌 춘향의 한탄무, 몽룡이 어사가 돼 추는 결의춤 등이 대표적이다.

장면에 다양한 변화를 주고자 북과 문틀 등의 소품과 대도구, 영상과 조명 등을 활용하며, 하늘에서 내려오는 그네, 조명과 이중으로 된 무대세트가 보여주는 효과는 가히 대형 뮤지컬을 방불케 한다.

더불어 2013 ‘미소’ 오픈과 더불어 1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6주년 오픈기념 선착순 이벤트’가 이달 내내 지속된다. 회당 선착순 16명에게 티켓 값 16,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R석, S석 모두 해당된다. 이 이벤트는 인터파크 예매 시에만 가능하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 17일 석가탄신일, 20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 등 감사의 날을 맞이해 ‘감사의 날’ 행사가 열린다. 가족사진, 명함, 부부사진 및 청첩장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미소 공연 티켓을 3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이해 정동길의 유명 데이트 코스 중 정동극장과 제휴 맺은 유명 맛집 및 카페 15곳의 업체 이용 시, 10%에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공연 전 무대에서 진행되는 장구체험에서는 예술단원에게 우리나라 전통악기를 직접 배울 수 있으며, 장구체험과 미소 공연 관람을 패키지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동극장 로비에는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의상부터 드라마 대장금, 궁, 주몽 의상까지 수십 벌의 한국 전통의상이 있어 공연 1시간 전부터 공연장 입장 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일인당 5천원이다. (문의 : 02-751-1500, www.koreamis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