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도서관 큰 잔치 놀거리 풍성
어린이날 도서관 큰 잔치 놀거리 풍성
  • 권지윤 기자
  • 승인 2013.04.2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 운영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은 5월 5일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별프로그램 '어린이날 도서관 큰 잔치'를 개최한다.

이날 도서관은 딱딱하고 지루한 곳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어린이들과 어우러져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구성해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책과 이야기가 있어 즐거운 독서프로그램, 어린이가 직접 만들고 그리는 신나는 체험활동, 영화 상영과 작은 음악회, 어린이 뮤지컬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종일 펼쳐진다.

재미와 지식도 얻고, 상상력도 키울 수 있는 독서프로그램으로는 실감나는 책읽기와 독후 활동이 이어지는 「동화 구연」, 「영어 그림책 스토리 타임」, 가상현실에서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체험형 동화구연」 등 도서관의 인기 프로그램에 많은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 운영한다.

또한 멀리 공연장을 찾지 않아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날 특선 영화 '안녕 자두야1'을 상영하며, 어린이뮤지컬 '리치마우스'가 공연되며,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작은음악회'가 열린다.

이외에도 어린이책 북아트 전시, 폴란드 현대 어린이 책 일러스트전 등 볼거리 또한 풍성하다. (문의 : 02-3413-4830, www.nlcy.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