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되고 싶어? 도전해!
스타가 되고 싶어? 도전해!
  • 편보경 기자
  • 승인 2009.06.2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2009 방송엔터테인먼트 채용박람회 개최

방송계에 취업하고 싶은 사람은 이 행사에 주목하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이 주관하는 '2009 방송엔터테인먼트 채용박람회(Broadcasting Entertainment Career Convention, 이하 2009 BECC)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코엑스(서울 무역전시컨벤션센터-3층 D홀 DAUM Zone)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째인 2009 BECC는 다양한 재능을 가진 숨은 스타와 창의력 있는 방송제작 인력을 발굴하는 구인ㆍ구직의 장을 통해 캐스팅문화를 개선하고 청년실업 해소에 기여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26, 27일까지 양일간 치러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 채용면접뿐만 아니라 예능인 오디션과 방송취업특강(KBS 이지애 아나운서, MBC 왕종명 기자, MBC ’내조의 여왕‘의 박지은 작가 등)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국방송광고공사에서 준비한 광고대행사 인사담당자 특강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콘텐츠 분야의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모의면접, 진로상담 등 사회진출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는데, 이번 행사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becc.co.kr) 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지난 2008년 방송엔터테인먼트 채용박람회 모습
한편 개막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김대기 차관, 국회 고흥길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장을 비롯, 전병헌, 김을동 의원과 드라마제작사협회, 독립제작사협회 등 유관기관의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환영사와 축사를 하고 참가부스를 돌아볼 예정이다.(문의 02-3153-1132)

서울문화투데이 편보경 기자 jasper@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