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 국회외교통일통상위원장 축사
박진 국회외교통일통상위원장 축사
  • 박진 국회의원
  • 승인 2008.11.1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발전의 견인차 역할 기대

‘서울문화투데이’ 창간을 종로·중구 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울문화투데이’는 서울시 문화관광과 우리의 전통문화를 시민들에게 보다 알차게 제공하는데 앞장설 것이며, 특히 서울 종로·중구를 중심으로 문화예술관광의 유익한 정보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을 기대합니다.

또한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사명감으로 항상 국민의 의견과 여론을 수렴해 반듯한 정보전달에 역할을 다해 줄 것을 기대하며, 대안을 제시하고, 불의에 굴하지 않는 언론으로 민주주의를 꽃피우는데도 소임을 다 할 것입니다.

‘서울문화투데이’는 앞으로 나아가 50년, 100년 더욱 발전하리라 믿습니다. 변함없이 지역 구민들을 대변하고,지역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다해 더 큰 사랑과 신뢰를 받는 대표 정론지로 우뚝 솟아오를 것을 기대해마지 않습니다.

저는 국회 외교·통상·통일 위원장으로서 자유무역협정(FTA) 비준동의안 처리문제에서부터 대북정책 부분까지 우리 국민들의 이익과 안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일할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종로의 중진 국회의원으로서 종로 발전과 구민들의 권익 증진과 더불어 서울의 발전, 대한민국의 영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문화투데이’ 창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서울문화투데이’의 이은영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국회 외교·통상·통일 위원장/한나라당 종로구 국회의원 박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