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이용섭 축사
국회의원 이용섭 축사
  • 이용섭 국회의원
  • 승인 2008.11.1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정보 제공, 희망 심어주는 신문이 되길...

서울문화투데이 애독자 여러분!
서울문화투데이 온라인 창간에 이어 오프라인 신문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문화예술과 관광분야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 제공을 위해 애써 온 서울문화투데이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서울문화투데이신문은 서울의 유무형의 문화자원을 중심으로 국내 문화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는 한편 서울시 각 지자체의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축제, 관광정보와 함께 우리 모두에게 소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5천년 민족사에 유례가 없는 국력 상승의 호기를 맞고 있는 이유는 우리 민족의 창의성과 변화 지향적인 품성, 문화 예술적 감수성이 “지식과 문화의 세기”로 일컬어지는 21세기의 경쟁력과 잘 맞아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새로운 것에 대한 강한 도전정신과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승부 근성, 변화를 이끌어내는 역동성과 변화에 대한 뛰어난 대응력, 어려울 때면 유감없이 발동되는 이심전심의 동질 문화 등이 어우러지며 어느 나라에서도 찾기 어려운 독특한 경쟁력을 만들어 가는 문화가 있습니다.
서울문화투데이신문은 서울지역의 발전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문화발전을 위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여 희망을 심어주는 신문, 우리생활에 꼭 필요한 신문으로 거듭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이용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