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윤석용 축사
국회의원 윤석용 축사
  • 윤석용 국회의원
  • 승인 2008.11.1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빛으로 희망과 용기의 등불이 되길

서울문화투데이가 서울종로와 중구를 중심으로 문화예술관광 전문 소식을 전하는 온라인 신문을 창간한 이래로 서울의 문화자원을 중심으로 문화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깊이 있는 전문신문으로 오프라인 신문을 또 다시 창간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울문화투데이는 서울시 각 지자체의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축제, 관광정보와 이슈를 발 빠르게 제공하는 문화예술관광 전문지로서 지역 독자는 물론 다른 지역의 독자들에게 서울의 문화예술을 잘 전달하는데 커다란 도움이 될 줄 믿습니다.

아울러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람과 문화, 지역정치에 강한 신문’ 이라는 슬로건을 이념으로 그 첫 발을 내딛는 서울문화투데이의 창간은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산고 끝에 가진 용기 있는 결단이란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모쪼록 서울문화투데이가 전문적인 정보의 불을 환하게 밝혀 독자들로 하여금 서울시 각 지자체들의 문화예술과 공연, 축제 그리고 관광정보는 물론 국내 문화 예술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고, 도시민과 농어촌민이 함께 공존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지역행정과 문화 관광예술분야를 선도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언론사로 성장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이웃 공동체 구현을 위해 어두운 곳까지 사랑의 빛으로 비추는 희망과 용기의 등불이 되시기를 부탁드리며, 다시금 서울문화투데이의 창간을 축하드리고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리겠습니다. 

국회의원 윤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