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배우 조재현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명품배우 조재현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 최영훈 기자
  • 승인 2013.12.10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톡 TALK-조재현의 다락방에서’ 21일 아늑한소극장
경기도문화의전당이 기획한 ‘소통,톡 TALK’ 시리즈의 세번째 무대인 ‘조재현의 다락방에서’가 오는 21일 오후 3시 아늑한소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무대는 조재현 경기도문화의전당 이사장이 ‘꿈’을 이야기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꾸며진다.

다락방이라는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조재현의 인생을 통해 꿈에 대한 이야기를 펼치게 될 이번 공연은 고선웅 도립극단 예술단장의 연출로 무대와 관객의 물리적 공간이 감성적으로 허물어지게 되고, 가수 하예나와 재즈피아니스트 원용조의 감각적인 음악과 MC 유정아의 노련한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무대는 조재현의 출연작을 키워드로 한 7개의 테마로 이루어진다. 에쿠우스, 악어, 무게, 뫼비우스, 피아노, 나쁜 남자 그리고 그와 그녀의 목요일이 다락방의 공간들을 구성하고 이야기의 실마리가 되는 형식이다. 

▲ 조재현 경기도문화의전당 이사장
무대는 연극 ‘에쿠우스’의 한 장면으로 시작되며, 장면 곳곳에 재즈피아니스트 원영조와 밴드의 아코디언, 콘트라베이스, 기타의 연주가 곁들여진다. 설치미술가 이원호의 감각적인 영상은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관객참여무대인 ‘소통,톡’ 시리즈는 SNS를 통해 관객들이 사전에 참여할 수 있다. 채택된 사연은 공연초대와 함께 무대에서 소개되며, 조재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경기도문화의전당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veggac ‘다락방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이나, narvik@ggac.or.kr에 익명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