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방학, 우리 아이 볼만한 공연 뭐 있을까?
올 겨울방학, 우리 아이 볼만한 공연 뭐 있을까?
  • 최영훈 기자
  • 승인 2013.12.2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온아이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등 추천

자녀들에게 의미 있는 겨울방학을 선물하고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겨울 방학 추천 공연을 알아보자.

모든 세대를 사로잡는 단 하나의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국민 연극으로 불리며 12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가 뮤지컬로 재탄생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공연 중이다.

▲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이 작품은 동화 ‘백설공주’를 재해석한 이야기로 어린이 극으로 시작했지만 어른을 울린 공연, 공연의 감동을 받은 어른들이 그 감동을 다시 아이에게 전해 주는 공연으로 알려지면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기존 연극 버전에서는 없었던 인물들이 주인공 반달이의 마음을 더욱 선명하게 관객들에게 전하며, 표현 방식도 많은 부분 달라졌지만, 여전히 한없이 순수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뮤지컬로 첫 선을 보인 후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내달 24일부터 2월 19일까지 연장 공연을 하게 됐다.

다양한 세대와 성격의 관객들이 어우러져 각기 다른 눈높이로 해석하고 각기 다른 깊이로 감동하는 흔치 않는 풍경의 이 공연은 평일 낮 공연 인 마티네 할인 30%, 직계가족 3인 이상 예매 시 패밀리 할인 30%, 연극 또는 뮤지컬 백사난 유료 티켓 소지자에게 주는 릴레이 할인 20% 등 각종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556-5910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 가족의 보물’

디즈니의 주옥 같은 꿈과 희망의 스토리를 담은 환상의 아이스쇼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 가족의 보물’이 내달 22일부터 2월 2일까지 올림픽공원 內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 가족의 보물’

다양한 세트와 소품, 마법 같은 무대 연출! 애니메이션 OST에 맞춰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구피를 비롯하여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이 스케이팅을 펼치며, 공연마다 캐릭터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액션으로 아이들 뿐만 아니라 함께 온 어른들에게도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작품은 온 가족이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 할 수 있는 '패밀리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며,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플린 라이더’와 ‘라푼젤’을 도와 등불을 날려보내는 '등불 날리기'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디즈니 캐릭터들과 어울리며 찻잔을 타는 장면을 연출하는 '티컵 라이더'등 온 가족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문의 : 1544-3529

뮤지컬 ‘구름빵 - 주크박스 플라잉 어드벤처 시즌3’

대한민국 대표 가족 뮤지컬의 귀환! 새로운 캐릭터와 사랑스런 에피소드, 짜릿한 플라잉 기술이 더해져 풍성해진 볼거리로 돌아온 뮤지컬 ‘구름빵 - 주크박스 플라잉 어드벤처 시즌3’가 내달 10~26일 국림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 뮤지컬 ‘구름빵 - 주크박스 플라잉 어드벤처 시즌3’

전국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창작가족뮤지컬의 신화를 이루어낸 뮤지컬 구름빵은 가족사랑 이야기에, 귀에 쏙쏙 들리는 유아교육음악전무가 김성균의 동요,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새로운 이야기들이 더해져 건강한 즐거움을 안겨준다.

시즌3을 맞아, 더욱 막강해진 캐스팅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중인 뮤지컬 구름빵은 귀여운 남동생 홍시역에 대치 넘치는 매력의 방송인 박슬기, 다정한 아빠, 엄마역에는 어린이들의 인기스타 이석우, 최인경이 합세해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구름빵은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3인 또는 4인 이상 가족권으로 평일 11시 공연 예매 시, 63빌딩 빅3티켓, 스튜디오 앨리스 이벤트 촬영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어린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일기를 뽑아 공연기간 동안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로비에 전시한다.

문의 : 1661-0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