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문화콘텐츠로 관광객 사로잡아
의정부예술의전당, 문화콘텐츠로 관광객 사로잡아
  • 김한나 기자
  • 승인 2014.08.2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상설공연 <꽃의 동화> 제작

의정부예술의전당이 관광상설공연 <꽃의 동화>를 제작해 오는 26일부터 소극장에 올린다.

지역문예회관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이번 관광상설공연 제작은 관광 산업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공연 관광을 통해 의정부시의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게 된다.

이번 공연 <꽃의 동화>는 동양 신화 ‘목련경의 목련존자 지옥순례기’를 모티브로한 넌버벌 퍼포먼스로 지옥에 떨어진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지옥 여행을 떠나는 목련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국 전통 정서인 효(孝)사상이 세계인에게 친숙한 스토리와 결합해 한국적이고도 세계적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탄생됐다.

이번 공연에는 의정부시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미숙무용단과 비보이 그룹 퓨전MC가 출연해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연극<쉬어매드니스>, 뮤지컬<김종욱찾기>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변정주 연출과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 수상에 빛나는 강상구 작곡가가 가세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의정부예술의 전당 관계자는 “서울과의 접근성으로 의정부에 숙박하는 해외 관광객이 늘어 남에 따라 이와 연계한 패키지 공연 상품을 개발하는 등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를 통해 경기북부권 관광문화의 핵심지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람료 : 희망티켓-행복스폰서(천원에서 만원사이 자유 금액 지불)
■ 예매 : 의정부예술의전당(www.uac.or.kr)와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44-1555)
■ 문의 : 031-828-584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