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ENJOY 타이완' 출간
타이완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ENJOY 타이완' 출간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4.10.0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소희 작가의 4번째 대만 여행기

오! 타이완- 4인4색 타이완 여행기’, ‘타이완 홀릭’, ‘타이베이에 반하다’의 저자 여행작가 양소희가 네 번째 대만 여행기 ‘ENJOY(인조이) 타이완-No plan! No problem!’을 펴냈다.

‘ENJOY 타이완’은 대만에 대한 모든 것이 담겼다. 타이완의 기본 정보 뿐만 아니라 볼거리,즐길 거리,음식, 쇼핑 아이템부터 초스피드 주말 여행, 알짜배기 핵심 관광, 구석구석 마스터 여행 등 추천 코스가 담겼다.   

이외에도 타이베이 시내 11개 지역과 전국 38개 지역을 구석구석 소개해 타이완을 찾는 여행자라면 꼭 가 봐야 할 관광 명소의 핵심 정보를 꼼꼼하게 담았으며 타이완의 영화・드라마 촬영지, 요리, 차, 야시장, 온천, 축제 등 타이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테마를 소개했다.

또한, 여행 전 준비할 사항들부터 출입국 수속에 필요한 정보, 타이완에서의 교통 이용법 등, 여행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유용한 정보들을 담았다.

수천 년 중국 황실의 보물이 가득한 박물관, 축제처럼 신나는 왁자지껄 야시장, 눈과 입이 함께 행복해지는 먹거리들, 푸른 숲과 바다, 웅장한 계곡, 그리고 온천, 구석구석 즐거움이 넘치는 나라. 타이완을 여행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