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 개막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 개막
  • 김한나 기자
  • 승인 2014.10.0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4일, 관객들과 소통하는 무대 선보일 예정

   
▲ 방송인 김제동
토크콘서트의 원조 김제동이 '노브레이크 시즌6’ 로 우리 곁에 찾아온다.

오는 12월 4일부터 3주간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만발의 준비를 마쳤다.

지난 2009년 첫 공연으로 시작, 다섯 번째 시즌, 197회의 공연으로 213,400명의 관객과 만난 노브레이크는 매 시즌 마다 특이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동의 장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콘서트 브랜드를 구축해왔다.

무엇보다 그의 무대는 여타의 공연과는 차별화된 기획과 콘텐츠로 관객들을 사로 잡는다. ‘이야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쇼인 만큼 김제동의 토크콘서트에는 지극히 일상적이고 소소한 우리의 이야기부터 이 세상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까지 소재의 한계가 없다.

또한, 관객을 웃고 울게 만들며 진심 어린 위로와 따뜻한 격려가 녹아있는 그의 탁월한 화법 역시 콘서트의 백미라고 하겠다. 답답했던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고, 간지러웠던 구석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통렬하고도 재치 있는 그의 입담은 무대 위의 권력을 객석으로 고스란히 전달하며, 관객 모두를 공연의 주인공으로 만든다.

음악과 영상을 활용한 버라이어티한 구성, 그리고 무대와 객석의 구분이 없는 열린 소통이 있기에 지난 6년간 김제동의 토크콘서트는 연말 공연의 대표적인 핫 이슈로 자리잡으며 매진행렬을 이어왔다.

■ 티켓 예매 : 인터파크, 예스24 (이달 15일부터 가능)
■ 문의 : 02.749.9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