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가든스위트호텔, 미국 최초 베니키아 체인호텔 가입
미국 LA 가든스위트호텔, 미국 최초 베니키아 체인호텔 가입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4.12.2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에서도 합리적 가격, 양질의 숙박서비스를

한국관광공사가 지난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소재한 가든스위트 호텔(Garden Suite Hotel)과 베니키아 호텔 체인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

관광공사는 최근 출국하는 내국인이 늘어나면서 해외에서도 믿고 찾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자 작년 일본 후쿠오카에 소재한 텐진호텔과 처음으로 해외에서 베니키아 호텔 가맹 계약을 체결했고, 이번이 두 번째로 해외 소재 호텔과의 가맹 계약 체결이다.

이번에 가맹 계약 체결하는 가든스위트 호텔은 82개 객실 및 한식당을 보유하며 LA 한인타운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LA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한국 내 베니키아와 동급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광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베니키아 호텔 체인 사업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믿고 찾을 수 있는 국내 중저가 호텔을 육성해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운영하며, 현재 국내외 56개의 가맹호텔을 확보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이병찬 팀장은 “향후 해외지역 체인호텔 유치 및 확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숙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베니키아 브랜드가 글로벌 비즈니스호텔 체인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7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베르누이호텔(회장 김정의)은 베니키아 호텔 체인 가맹 계약을 신규로 체결했으며, 베니키아 체인호텔 중 가장 큰 규모인 422실을 갖추고 있어 서울 내 대표 베니키아 체인호텔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팀장 이병찬 (02-728-9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