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슬로건 공모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슬로건 공모
  • 박세나 기자
  • 승인 2015.01.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예술 발전에 선도적 역할 수행 페스티벌' 주제 공모, 이달 30일 접수 마감

▲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슬로건 공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는 이달 30일까지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문화예술 축제인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공연 예술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페스티벌’이며 이 페스티벌의 목적과 취지를 살릴 수 있는 20자 이내의 상징적 문구로, 페스티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홈페이지(www.jhaf.or.kr)에서 공모 신청서 양식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타 공모전에 출품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에 한하며 공모자 1인이 다수의 작품을 응모 가능하다. 출품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당선작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 귀속된다.

당선작은 2월 중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보로 발표될 예정이며 선정자(1명)에게는 상장과 함께 해비치 호텔&리조트 숙박권(1박)을 증정한다.

역대 슬로건으로는 2014년 '문화가 바다처럼, 예술이 파도처럼', 2013년 '공감하는 문화, 소통하는 예술', 2012년 '담아 가는 예술, 닮아가는 문화', 2011년 '문화의 빛 제주로, 예술의 향 미래로'가 있다.

한편, 공연 유통 활성화 및 지역민의 문화향유권 신장, 국내·외 관광 활성화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은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제주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