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유린타운>아이비,최정원 등 참석 SHOWCASE
뮤지컬 <유린타운>아이비,최정원 등 참석 SHOWCASE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5.04.12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블루스퀘어, 색다른 하이라이트 넘버 선보여

2002년 토니 어워즈연출상, 극본상, 작곡상 등 주요 3개 부분 수상, 2003년 한국뮤지컬대상 베스트외국뮤지컬상 수상에 빛난 뮤지컬 <유린타운>이 오는 27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쇼케이스’를 갖는다.

2005년 공연 이후, 10년만에 막강한 캐스팅으로 다시 돌아온 뮤지컬 <유린타운>쇼케이스는 김승대, 정욱진, 아이비, 최정원, 성기윤, 김대종 등 전 출연진이 함께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관객들의 질문으로 꾸며질 토크타임은 물론 이 작품의 재기 발랄한 하이라이트 넘버들을 공연과는 또 다른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린타운> 출연자 대부분이 10년 이상 무대에 섰던 그야말로 프로 배우들로, 이들의 개성 넘치며 능청스러운 연기와 완성도 높은 음악적 하모니 그리고 찰진 입담으로 쇼케이스의레전드를 경험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유린타운>쇼케이스를 관람하러 온 관객 전원에게 ‘프로그램 북 교환 쿠폰’을 증정하고,‘럭키 넘버 이벤트’로 공연 초대권을 선물로 드리며,배우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등 풍성한 상품과 이벤트들도 준비됐다.

뮤지컬 <유린타운>쇼케이스는오는 4월 9일 목요일부터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전 좌석 4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사전에 준비된 초대이벤트를 통하여 응모도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신시컴퍼니홈페이지(www.iseensee.com) 및신시컴퍼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iseensee), 신시컴퍼니 트위터(www.twitter.com/i_seensee)와신시컴퍼니 인스타그램(i_seensee)및인터파크스타로그(김승대, 정욱진, 아이비 배우 페이지)를 통해응모 가능하다.

 소재의 참신함과 핵폭탄 같은 웃음 뒤에 묵직한 주제 의식을 전달하는 뮤지컬 <유린타운>은 현 사회가 지닌 문제들을 풍자를 통해 신랄하게 꼬집어주는 개념 있는 공연이다.

2015년 블랙 코미디 뮤지컬의 진수를 선보일 뮤지컬 <유린타운>은 5월 17일부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