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신우신용협동조합 업무 제휴 체결
의정부예술의전당, 신우신용협동조합 업무 제휴 체결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5.04.13 19: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극적인 협력을 강화해 문화예술 교류 활동의 시너지 효과를

의정부예술의전당은 4월 10일(금), 신우신용협동조합과 상호 공동협력을 위한 업무제휴(MOU)를 체결하고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10일 오전 신우신협 회의실에서 박형식 의정부예술의전당 사장과 김명철 신우신협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 협약식이 있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소외된 서민과 영세상공인 등 사회 경제적 약자들의 지위향상과 계층간 불균형 해소에 있어서 여러 가지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우신협과 경기북부를 넘어 수도권 중심 문예회관으로 자리 잡은 의정부예술의전당 간의 적극적인 협력을 강화해 문화예술 교류 활동의 시너지 효과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의정부예술의전당은 다양한 고객 확보와 문화 예술인구 저변 확대의 토대를 마련하고, 신우신협은 문화예술 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고객 증대를 위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의정부예술의전당 박형식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의정부예술의전당은 경기북부지역 주요 기관과의 지속적인 업무제휴를 통해 각종 공연, 행사, 축제 등의 홍보 거점을 확보하고 다양한 문화서비스를 확대하여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생활 속 문화공간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 각 기관과의 파트너쉽 강화를 통한 실질적인 협력 업무 확대를 모색하고 있음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