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 990원? 오마이호텔, 아스테라 사톤 호텔 프로모션
호텔이 990원? 오마이호텔, 아스테라 사톤 호텔 프로모션
  • 김지완 기자
  • 승인 2015.04.14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 높아 해외여행객들 사이 큰 인기

'전세계 호텔예약사이트' 오마이호텔이 4월 태국 방콕 소재의 호텔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스테라 사톤 호텔(오마이호텔 제공)

오마이호텔은 방콕 시내에 위치한 아스테라 사톤 호텔을 1박 기준으로 30% 할인된 가격인 2만 9900원에 판매하고, 오마이호텔 사이트 내 모든 방콕 호텔을 대상으로 최대 7% 할인한 초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성급 호텔인 아스테라 사톤 호텔은 가격 대비 고객 만족도가 높아 해외여행객들 사이에서는 큰 인기를 누리는 호텔이다.

사판탁신(Saphan Taksin) BTS역 및 짜오프라야 강변 선착장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자유여행에 매력적인 호텔이다.

또한, 호텔 내 야외 수영장, 사우나, 레스토랑 등 4성급 호텔 못지 않은 부대시설을 보유한 점도 특징이다.

2인 조식이 포함된 수페리어 룸을 2만 9900원에 판매하며, 단독으로 레이트 체크아웃을 14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 로그인시 할인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체크인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이 프로모션은 단독 프로모션으로 얼리버드 및 추가 할인 적용은 불가하며, 환율에 따라 요금 변동이 있을 수 있다.

아스테라 사톤 호텔 이외에도 방콕 호텔을 대상으로 최대 7% 할인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마이호텔 회원을 대상으로 4월 한 달 동안 방콕호텔을 예약할 경우, 숙박일자(체크인)에 따라 5~7% 할인을 제공받는다.

할인기준은 얼리버드를 기준으로 4~5월에는 5%, 6~7월과 8~9월에는 각각 6%, 7%가 할인된다.

오마이호텔에선 전 세계 호텔은 물론, 항공권과 여행상품 특가 등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한 달에 두 번 깜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마이호텔 홈페이지(www.ohmyho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