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관객 사로잡은 화제 뮤지컬 ‘팬텀' 3차 티켓 전격 오픈
한국 관객 사로잡은 화제 뮤지컬 ‘팬텀' 3차 티켓 전격 오픈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5.05.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

한국 관객을 제대로 사로잡은 화제의 뮤지컬 ‘팬텀’ 이 오는 7일, 제 3차 티켓판매를 전격 오픈한다.지난 28일 개막한 뮤지컬 ‘팬텀'은  개막 첫 주에 약 1만 여 명의 관객이 극장을 찾는 등 연일 매진 사례를 보이며 새로운 흥행 기록을 경신했다.

△뮤지컬 <팬텀> 비스트로 임혜영 공연사진 (사진제공=EMK)

오는 7일 진행되는 3차 티켓 오픈에서도 ‘매진 사태’ 는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팬텀’을 관람한 관객들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다”, “안 봤으면 평생 후회했을 것이다.", “군더더기 없는 연출이다”, “인간적인 면모가 부각되며 팬텀이 한층 입체적인 캐릭터가 되었다” 등의 뜨거운 관람평을 남겼다.

뮤지컬 ‘팬텀’은 극작가 아서 코핏(Arthur Lee Kopit)과 작곡가 모리 예스톤(Maury Yeston)의 작품으로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추리 소설 오페라의 유령(Le Fantôme de l'Opéra)을 원작으로 한다.

팬텀의 인간적인 면모에 더 깊게 파고들어 그의 삶 속에 감춰진 비밀과 비극적인 운명을 그린 작품으로 현대적으로 편곡된 음악과 정교한 발레 안무 등으로 기존의 공연과는 다른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국내에서 초연한 뮤지컬 ‘팬텀’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류정한, 박효신, 카이가 팬텀을 연기한다.

또 임선혜, 임혜영, 김순영이 크리스틴 다에 역을 맡았고, 이름 석자 만으로도 믿고 보는 배우 신영숙, 홍륜희, 박철호, 이정열, 에녹, 이상준이 출연하며, 비밀을 간직한 벨라도바 역에 국내 정상의 발레리나 김주원, 황혜민이 파격 캐스팅 돼 열연을 펼친다.

31년 간의 기다림 끝에 한국 초연 중인 뮤지컬 ‘팬텀’은 7월 2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3차 티켓 오픈 시에 예매 가능한 공연은 6월 9일부터 7월 5일까지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와 충무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 할 수 있다. 

문의(1577-6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