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미술 체험전시 <아트 디스커버리> 중구 어린이집 원장 초청 전시 설명회
어린이 미술 체험전시 <아트 디스커버리> 중구 어린이집 원장 초청 전시 설명회
  • 이재명 기자
  • 승인 2015.05.1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 디스커버리> 널리 알리는 기회되길“

▲지난 7일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 주최로 예그린스페이스에서 ‘중구 어린이집 원장 초청 전시 설명회’가 열렸다.
(재)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사장 이종덕)이 지난 7일 예그린스페이스에서 ‘중구 어린이집 원장 초청 전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중구청 여성가족과 협력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영유아 보육에 힘쓰는 어린이집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개최됐고 최창식 중구청장, 이화묵 중구의회 의원과 중구 어린이집 원장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시 설명회는 어린이 체험전시 <아트 디스커버리>를 어린이집 원장들이 직접 체험하고, 공동주최사인 헬로우뮤지움 김이삭 관장의 전시설명,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쿠거> 관람으로 이어졌다. 

충무아트홀 김희철 본부장은 “전시 설명회를 통해 중구 어린이집 원장님들과 중구에 거주하는 영유아에게 전시 <아트 디스커버리>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재)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사장 이종덕)과 헬로우뮤지움(관장 김이삭)이 공동주최하는 ‘어린이 체험전시 <아트 디스커버리 Art Discovery>’는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8월 9일까지 충무아트홀에서 개최된다.

4세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중구민의 경우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2230-6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