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종 종로구청장 ‘2015 유권자 대상’수상
김영종 종로구청장 ‘2015 유권자 대상’수상
  • 김보림 기자
  • 승인 2015.05.1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 성실히 이행·중소상공인 사회적 약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 주민 삶의 질 향상, 기여한 공적

김영종 종로구청장이 1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유권자시민행동으로부터 기초자치단체장 부문 '2015. 유권자대상'을 수상했다.

△종로구청장 유권자대상 시상 모습(사진제공=종로구청)

 유권자 대상이란 유권자의 날을 맞아 선출직 공직자로서 공약을 성실히 이행하고 중소상공인과 사회적 약자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유권자시민행동은 유권자로서 권리를 증진하고 건전한 감시자 역할을 하기 위해 조직됐으며 직능경제인단체,골목상권살리기 소비자연맹,한국외식업중앙회 등 260여 개 단체가 공동 출범한 단체이다.

종로구는 청년 일자리 창출,소상공인 자금 지원 확대,귀금속 특정지구 지원 및 주얼리 산업 육성,재래시장 주변 주차장 건립 등 지원 강화 등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고 상권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들을 추진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이처럼 여러 단체에서 뜻을 모아 주시는 의미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내용들을 성실히 이행하며 지역발전을 꾸준히 이루어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