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DIMF ‘딤프지기 발대식’
제9회 DIMF ‘딤프지기 발대식’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5.06.0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뮤지컬 자원봉사자, 180여명 함께 첫 걸음

오는 6월 26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 아홉번째 축제를 함께 이끌어갈 자원봉사자 ‘딤프지기’ 180여명과 함께 ‘딤프지기 발대식’을 지난 5월 29일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5월 29일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180여명의 '딤프지기'들이 발대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제9회 DIMF가 진행되는 기간 중 대구의 각 공연장과 동성로, 동대구역, 등 주요지역 곳곳을 누비며 DIMF의 홍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양질의 자원봉사 서비스로 뮤지컬축제를 다채롭게 만들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 자원봉사단 딤프지기 180여명은 이날 열린 발대식에서 자원봉사로서 책임감과 의무를 다할 것을 선언하는 선서와 위촉장을 수여받으며 공식적인 첫 걸음을 내딛었다.

제9회 DIMF 소개, 자원봉사자 교육, 팀별 모임을 통한 사전 오리엔테이션 등으로 1시간 30여분동안 진행된‘딤프지기 발대식’에는 정태옥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이 깜짝 방문해 ‘딤프지기’를 독려해줬고 푸른색 유니폼을 갖춰입은 ‘딤프지기’의 힘찬 화이팅으로 마무리 됐다.
 
한편 개최 한달을 앞 둔 제9회DIMF는 뮤지컬로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축제기간중 열리는 공식초청작, 특별공연, 창작지원작 12편의 작품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