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트라이볼 재즈 페스티벌'
이색 '트라이볼 재즈 페스티벌'
  • 김보림 기자
  • 승인 2015.06.0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렐류드, JSFA, 고희안트리오, 러브홀릭 지선, 신현필 밴드 등 정상급 재즈 뮤지션 8팀 참여

인천문화재단이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트라이볼 공연장에서 <2015 트라이볼 재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재즈밴드 프렐류드, 고희안트리오, 신현필 밴드, JSFA, 윤석철트리오 등 국내 정상급 8팀의 재즈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독특한 트라이볼 건축물 내부에서 색다른 음악 무대를 선보인다. 

▲트라이볼 외부전경 모습 (사진제공=인천문화재단)

공연 프로그램은 26일 저녁 8시 재즈 밴드 프렐류드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27일은 바이올리니스트 강이채를 주축으로 결성된 이채언루트, 고희안 트리오와 러브홀릭 보컬로 활동한 바 있는 지선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무대 그리고 펑키재즈그룹 JSFA의 흥겨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8일 마지막 날은 흥겨운 스윙재즈를 선보이는 골든스윙밴드, 편하고 대중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윤석철 트리오 그리고 색소포니스트 신현필이 이끄는 신현필 밴드의 무대로 페스티벌의 막을 내린다.

이번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트라이볼은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로 시민들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독특한 건축 디자인으로 2010 한국건축문화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트라이볼 내부전경 (사진제공=인천문화재단)

건축공간의 일반적인 이해를 뒤집어 놓은 ‘역쉘(易 shell)구조’로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경관과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공연이 열리는 메인 무대인 원형 공연장은 자체의 아름다움으로 이미 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열린 바 있다. 

공연 외 부대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관객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의 입장료는 공연 별 10,000원이며, 1일권 20,000원, 전체 패키지 40,000원이다.

본 티켓은 YES24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인천문화재단:032-76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