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케피' 캐스팅 공개... 황정민, 오만석, 서범석, 윤공주, 최재웅과 달려볼까
뮤지컬 '오케피' 캐스팅 공개... 황정민, 오만석, 서범석, 윤공주, 최재웅과 달려볼까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5.10.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아, 정상훈, 박혜나, 김재범, 송영창, 김원해의 '드림팀'으로 캐스팅 화려해

2015년 연말 유일한 신작인 <오케피>의 화려한 캐스팅이 공개되었다.참고로 지난 주에는 황정민과 오만석 캐스팅만 공개된 상태라 추가 캐스팅이 누가 될지에 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었다.

▲ 뮤지컬 '오케피' 캐스팅이 공개되었다. (사진제공=샘컴퍼니)

오케스트라의 모든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하프’연주자役은 최근 <아리랑>을 통해 진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한 ‘윤공주’와 <맨 오브 라만차>의 그녀 ‘알돈자’로 인정받은 ‘린아’가, 오케스트라의 기둥 같은 존재인 ‘오보에’연주자役에는 관록의 연기를 선보이는 믿고 보는 배우 ‘서범석’과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김태문’이 캐스팅 되었다.

지휘자의 아내이자 오케스트라의 2인자 ‘바이올린’연주자 역은 <위키드>의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 ‘박혜나’와 <리걸리 블론드>를 통해 사랑스러운 ‘오로라’로 호평을 받는 배우 ‘최우리’가, 카사노바 같은 매력남인 ‘트럼펫’ 연주자 역은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신스틸러 ‘최재웅’과 여심을 사로잡는 마력의 소유자 ‘김재범’이 더블 캐스팅 되었다.

오케스트라의 ‘멀티 플레이어’이자 엉뚱한 매력을 뿜어내는 ‘색소폰’ 연주자 역은 SNL, 드라마, 예능,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2015년 대세남에 전격 합류한 ‘정상훈’과 중저음의 풍부한 성량과 뛰어난 감성연기로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배우 ‘황만익’이, 복잡한 연주 때는 손만 올려놓고 립씽크로 연주하는 ‘피아노’연주자 역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배우 ‘송영창’과 <영웅>, <마리앙투아네트>를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안정된 연기로 호평 받은 ‘문성혁’이, 오케스트라의 누구도 그의 이름을 알지 못하는 존재감 제로 ‘비올라’연주자役은 영화 <명량>,<해적>의 명품 조연 ‘김원해’와 <맨 오브 라만차>에서 노련미로 무대를 채우는 배우 ‘김호’가  캐스팅 되었다.

▲ 뮤지컬 '오케피' 캐스팅이 공개되었다. (사진제공=샘컴퍼니)

제작사 ㈜샘컴퍼니 프로듀서 김미혜는 “뮤지컬 <오케피>는 5년이라는 긴 시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초연이 성사되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감도 크기에 웰메이드 작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특히 다양한 뮤지컬 작품 속에서 새로운 매력을 가진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깊은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2015년 연말, 무대 아래, 황정민, 오만석, 서범석, 윤공주, 박혜나, 린아, 최재웅, 김재범 등 과 김문정 음악감독, 서숙진 무대디자이너, 구윤영 조명디자이너, 권도경 음향디자이너 등 최고의 배우와 제작진이 선사하는 2015년 뮤지컬<오케피>는 2015년 10월 20일(화) 1차 티켓(티켓 예매 가능한 공연 일시 : 2015년 12월 18일 (금) ~ 2016년 1월 10일 (일) 공연에 한함)이 오픈 되며 2015년 12월 18일부터 2016년 2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공연 문의 : ㈜샘컴퍼니 02-6925-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