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중국 여성 VIP 대상 고품격 방한 상품 개발
관광공사, 중국 여성 VIP 대상 고품격 방한 상품 개발
  • 김지완 기자
  • 승인 2015.10.1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공상은행 여성 VIP 고객 대상, 미용, 의료, 쇼핑, 미식 등 결합한 방한 상품 설명회 개최

한국관광공사 베이징지사가 중국공상은행 VIP 고객을 대상으로 방한 상품 설명회를 열었다.

▲ 중국공상은행 여성 VIP 고객을 대상으로 방한 상품을 상담하는 모습(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베이징지사(지사장 박정하)는 중국 최대의 국유상업은행인 중국공상은행과 공동으로 고소득 여성 VIP 고객 대상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고 지난 11일 베이징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중국공상은행 VIP 고객 100여명 초청, 방한 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 소개된 중국공상은행 여성 VIP 고객 대상 고품격 방한 상품은 주로 중년층 여성 대상의 기미, 주름제거 등과 같은 미세 성형과 건강검진, 국내 인기 연예인 및 여성 VIP들이 애용하는 유명 스파, 미용실, 백화점 1:1 쇼핑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급호텔 숙박 및 건강을 소재로 한 전통 한정식과 고급 막걸리 체험 일정 등이 포함되어 있고, 4박 5일 일정으로 상품가격은 300만원대 이상이다.

설명회에 초청된 여성 고객 100여명은 중국공상은행 플래티늄 카드 소지자들로, 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은행 구좌에 현금 잔고가 최소 한화 1억원 이상이 되어야 하는데, 현재 중국 전역에 약 150만장이 발급되어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설명회 개최를 계기로 중국공상은행과 공동으로 중국 전역 여성 VIP 고객 대상으로 상품 홍보 및 모객을 실시 예정으로, 지난 9월 중순에는 중국공상은행 관계자 및 VIP 여성 고객을 한국으로 초청하여 상품 체험을 위한 팸투어를 진행한 바 있다. 

한국관광공사 박정하 베이징지사장은 “국내 인기 연예인 및 여성 VIP들이 선호하는 항목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중국 여성 대상의 고품격 맞춤형 상품과 접목시키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