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돌아온다!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돌아온다!
  • 강지원 기자
  • 승인 2016.03.02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27일부터 충무아트홀, 초연 배우 유준상, 지창욱 출연

창작뮤지컬 ‘그날들’이 오는 8월 27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재공연된다.

뮤지컬 ‘그날들’은 故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와 청와대 경호관이라는 미스터리하고 신선한 소재로 대중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극본상', '남우 신인상', 제19회 한국 뮤지컬 대상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 '연출상', '안무상’, 제7회 차범석희곡상 ‘뮤지컬 극본상’, 제2회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흥행상’ 등 각종 뮤지컬시상식을 휩쓸며 창작뮤지컬로서 이례적인 기록을 세운 뮤지컬 '그날들‘은 2014년까지 객석 점유율 97% 돌파, 누적 관객 수 28만 명의 관객을 동원,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받은 작품이다.

▲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을 확정한 배우 유준상 (좌) 지창욱 (우) (사진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오는 8월에 돌아올 뮤지컬 ‘그날들’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출연을 일찌감치 확정 지었다. 냉정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役에는 뛰어난 무대 장악력과 극의 중심을 잡아주는 대들보 같은 배우 ‘유준상’이 다시 한 번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 役에는 드라마 ‘기황후’와 ‘힐러’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지창욱’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 두 배우는 ‘그날들’ 초연 공연부터 함께 해오며 다져진 의리로 재공연 일정에 맞추어 일찌감치 스케줄을 조절하는 열의를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작·연출 장유정, 편곡·음악감독 장소영, 안무감독 신선호까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과 함께 더욱 깊어지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6년을 故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다시 한 번 가슴 깊이 파고드는 진한 감동으로 물들일 창작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8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