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콘서트 '사랑으로', 11월 4일 노원어울림극장에서 열려
크로스오버 콘서트 '사랑으로', 11월 4일 노원어울림극장에서 열려
  • 임동현 기자
  • 승인 2016.10.2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해바라기와 베이스 나윤규 등 실력파 뮤지션의 앙상블 기대, 가을밤 음악의 세계로
▲ 11월 4일 열리는 크로스오버 콘서트 '사랑으로' (사진제공=노원예술문화회관)

가수 해바라기, 베이스 나윤규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펼치는 크로스오버 콘서트 <사랑으로>가 오는 11월 4일 노원문화예술회관 별관 노원어울림극장에서 열린다.

가을 저녁을 수놓을 이번 공연에는 아름다운 멜로디로 우리의 심금을 울렸던 가수 해바라기와 베이스 나윤규, 소프라노 이덕인, 테너 강성구 이동명, 바리톤 오유석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출연해 관객들을 음악의 세계에 빠뜨릴 예정이다.

공연 레퍼토리는 우리 귀에 익숙한 영화 <대부>, <미션> OST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 삽입된 '지금 이 순간', 오페라 아리아 '여자의 마음', '공주는 잠 못 이루고', '더 이상은 날지 못하리', 그리고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 '사랑으로'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실력파 뮤지션들과 감미로운 목소리의 해바라기가 함께하는 무대는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티켓가격은 전석 3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공연안내는 홈페이지(www.nowonart.kr)와 전화(02-2289-6767)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