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아트홀, 2월 한달 간 '목요초청음악회' 개최
부암아트홀, 2월 한달 간 '목요초청음악회' 개최
  • 박우진 인턴기자
  • 승인 2017.01.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작곡가들의 뮤지컬, 오페라 수록곡 공연
▲ 부암아트홀 '목요초청음악회' (사진 제공= 부암아트홀)

부암아트홀이 다음달 2일, 16일, 23일 목요일에 '목요초청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각 공연 연주자들이 유명 작곡가들의 뮤지컬, 오페라 수록곡들을 피아노 선율에 맞추어 선보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관객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2일 열리는 첫 공연 'Tre Divas'에는 3명의 소프라노 이덕인, 이경아, 한보경과 피아니스트 한보라가 출연하여 모차르트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의 수록곡 '편지의 이중창', 오페라 '코지 판 투테'에 나오는 '아! 보라 나의 자매여', 영화 '오즈의 마법사' 수록곡인 'Over the rainbow 등 오페라와 뮤지컬에 수록된 하이든, 헨델, 드뷔시 등 유명 작곡가들의 노래를 선보인다.

16일 열리는 공연 '아.율.화(우아한 선율을 그리다)는 소프라노 이진수, 손재현, 테너 박창준, 피아니스트 이세정이 함께해 슈만의 '소프라노와 테너 이중창 4곡 Op.34와 Op.78'에 각각 수록된 곡 '사랑의 정원', '구혼자의 세레나데', '창 아래에', '가족 소개'와 '춤의 노래', '그와 그녀', '나는 생각속에 너와 함께 있다', '자장가'를 연주한다.

그외에도 오페라 '파우스트' 수록곡 '보석의 노래',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수록곡 '그대는 나의 모든 것' 등 오페라에 수록된 명곡 들을 풍부한 중창부터 독창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인다.

23일에는 피아노 앙상블 'Duo YANG' 창단 연주회가 열리며 피아니스트 양수아, 양은아 듀오가 흄멜의 야상곡과 풀랑의 카프리치오 곡과 번스타인의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수록곡 등을 연주한다.

앙상블포유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전 좌석 2만원이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해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전화(02-391-9631), 홈페이지(www.buamart.com)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