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하는 대구 중구 '청라버스'
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하는 대구 중구 '청라버스'
  • 박우진 인턴기자
  • 승인 2017.02.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로, 서문시장, 김광석 길 등 주요 관광지 갈 수 있어

대구 중구 골목투어 버스인 '청라버스'에서 탑승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2월 말까지 동성로 관광안내소 등 중구 내 관광거점 13개소에서 청라버스 탑승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와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철도 자유이용 패스 '내일로' 티켓 소지자에 한해서 3월 6일까지 '청라버스' 탑승권을 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 2일간 자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대구 중구 골목투어 버스 '청라버스' (사진 제공= 대구 중구청)

또한 올해 말까지 닭띠 탑승객을 위한 탑승권 천원 할인 이벤트, 생일을 맞이한 탑승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라버스'는 중구 내에서 푸른 담쟁이로 유명한 동산선교사 주택 일원인 청라언덕에서 착안해 만들어졌으며, 티켓 한 장으로 원하는 승강장에서 자유롭게 타고 내리면서 중구 내 유명관광지인 동성로, 서문시장, 김광석길, 국채보상운동 기념공원 등을 둘러볼 수 있는 도심순환용 투어버스다.

▲ 대구 중구 골목투어 버스 '청라버스' (사진 제공= 대구 중구청)

최근에는 스마트폰 게임 '포켓몬고'의 포켓몬과 포켓스톱이 '청라버스' 운행지에 출몰해 관광객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켓 가격은 3천원, 운행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청라버스 홈페이지(alleybus.jung.daegu.kr), 전화(053-255-053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