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연간 기획공연 티켓 예매 서비스 오픈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연간 기획공연 티켓 예매 서비스 오픈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7.02.1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티켓 구매, '아트리움 위드유' 캐치프레이즈

수원문화재단이 오는 17일 수원SK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연간 기획공연 티켓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공연티켓 예매 서비스를 오픈한다. 

수원SK아트리움은‘아트리움 위드유’(Artrium with You)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시민들에게 로맨틱한 공연데이트를 선사하고자 <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 <아트리움 연극데이트>,  <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 시리즈를 마련했다. 

먼저 <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 시리즈에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유키 구라모토의‘봄날의 꿈’,  한국 클래식 음악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앙상블 디토’,  이 시대의 가장 중요한 피아니스트로 손꼽히는 피아니스트 백건우의 '올 베토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젊은 현악 사중주단 ‘노부스 콰르텟’으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아트리움 연극 데이트> 시리즈는 이미 전석 매진된‘세일즈맨의 죽음’과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가족연극‘둥지’,  안내상, 이원종, 우현 등이 출연하는 아재파탈 코미디 ‘우리의 여자들’이 이어진다. 

또 지난해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브런치콘서트>를 업그레이드한  <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 시리즈에서는 드라마 <밀회>에 출연해 화제가 된 피아니스트 박종훈의‘아침클래식’과 스타강사이자 다양한 문화예술역사 저서를 집필한 전원경 작가의‘미술관 옆 음악당’을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패키지 티켓 할인  ▲조기예매 할인 ▲재구매 할인 ▲아트리움 회원 할인 서비스로 최소 10%~ 3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티켓 할인은 올해 처음 출시하는 혜택으로 <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 4편 모두 선택시 전등급 30%, <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 5편 구매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좋은 자리를 선점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주는 혜택으로는 공연 시작일에 따른 조기예매 기간에는 20% 할인 적용과 올해 1월 이후 관람한 아트리움 공연 유료티켓 소지자에게는 15% 재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1인 2매 한정으로 10% 할인이 적용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와 인터파크 티켓(1544-1555, 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예매 및 문의 : 수원SK아트리움 031-250-5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