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문화예술회관 '뮤지컬 갈라 콘서트 - 러브 크리스마스' 공연
노원문화예술회관 '뮤지컬 갈라 콘서트 - 러브 크리스마스' 공연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7.11.1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경주 아이비 카이가 선사하는 뮤지컬 넘버와 팝송 캐롤, 다음달 21일 대공연장

노원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2월 21일 '뮤지컬 갈라 콘서트 - 러브 크리스마스'를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명배우 남경주와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와 가창력을 뽐내고 있는 아이비, 카이가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와 함께 유명 뮤지컬 넘버, 팝송, 크리스마스 캐롤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자리다.

▲ (왼쪽부터) 남경주, 아이비, 카이 (사진제공=노원문화예술회관)

대표적인 뮤지컬 스타 남경주는 <맨 오브 라만차>의‘Man of La Mancha’,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등 뮤지컬 무대에서 들려줬던 익숙한 뮤지컬 넘버들을 드라마틱하게 선보이며 뮤지컬 마니아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이비는 <위키드>의‘Popular’,  팝송 ‘L.O.V.E’등을 들려주며 색다른 목소리의 매력을 뽐내고, 카이는 영화 <노팅힐>의 'She'와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 친숙한 노래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이어 남경주, 아이비, 카이가 뮤지컬 <그리스>의 ‘You're The One That I Want’를 선보인다. 이 곡은 뮤지컬 갈라팀 The Muse가 코러스를 더하며 한층 신이 나는 무대로 꾸며지게 된다.

한편 노원문화예술회관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리더스나인 노원점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인원은 총 10명(1인 2매)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티켓가격은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이며, 8세 이상 관람가능하다. 자세한 공연 소개 및 예매 문의는 홈페이지(http://nowonart.kr) 또는 전화(02-2289-683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