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주제가 콘서트 '애니콘'
인기 애니메이션 주제가 콘서트 '애니콘'
  • 정상원 인턴기자
  • 승인 2017.12.2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피루비, 터닝메카드R 등 주제가 원곡 가수의 라이브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주제가 콘서트 ‘애니콘’이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플랫폼 창동 61에서 열린다.

애니콘에서는 국내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비’, ‘공룡메카드’ 4가지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원곡 가수의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소피루비’는 방영 첫 주 만에 EBS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 뮤지컬로 제작되기도 했다. 또한 후속작인 ‘꿈의 왕국 소피루비’도 절찬 방영 중이다.

‘헬로카봇’ 역시 KBS를 통해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고 완구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이다.

이 밖에 매 시리즈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터닝메카드R과 지난 11월 첫방송을 시작한 공룡메카드의 주제곡도 애니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가 뜻깊은 이유는 애니메이션 주제곡 가수의 공연을 라이브로 직접 볼 수 있다는 점이다. 김민호(터닝메카드R, 공룡메카드), 김서준(공룡메카드, 헬로카봇), 레몬나인틴(소피루비), 장윤하(헬로카봇) 등 오리지널 가수들의 공연과 신나는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음악을 감상하는 공연이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무대 위에서 내리는 비눗방울과 함께 대형 풍선을 옮기고 꿈을 담은 종이 비행기 날리는 등의 레크레이션을 통해 어린이 관객이 참여하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애니콘’은 평일 11시, 14시, 주말 및 공휴일은 11시, 14시, 16시 30분 공연이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공연이 없다. ‘애니콘’ 공연은 총 60분 간 진행되며 24개월 이상의 어린이 관객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플랫폼 창동 6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