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단국대 문화예술대학원 '아트 앤 뮤직 페스티벌'
용인문화재단-단국대 문화예술대학원 '아트 앤 뮤직 페스티벌'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8.05.2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와 나 우리 모두의 마음 나누기' 캐치프레이즈, 미니 콘서트와 뮤지컬 갈라쇼 열려

용인문화재단과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트 앤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31일 오후 8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열린다.

아트 앤 뮤직 페스티벌은 매년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이 준비하는 행사로  금년에는 ‘너와 나 우리 모두의 마음 나누기’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걸었다.

1부는 빅마마 출신의 가수 신연아와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옥탑방 왕세자> 등의 OST로 유명한 가수 조은이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로 진행되며, 2부에서는 뮤지컬 <렌트>, <미스 사이공>, <맘마미아> 등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진 대표적인 넘버들로 구성된 뮤지컬 갈라쇼가 펼쳐진다.

또한 공연 전 로비에서 펼쳐지는 특별 이벤트인 메이크업과 헤어뷰티 아트 포토 컬랙션 및 다양하고 화려한 꽃들로 장식된 플라워아트 포토존, 프리미엄 등급의 원두로 블랜딩한 커피 테이스팅 등 즐겁고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공연 관람객들을 위해 준비 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23일 오후 2시부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에서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공연기획팀(031-896-759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