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SEO발레단 <이야기가 있는 발레> 개최
수원문화재단, SEO발레단 <이야기가 있는 발레> 개최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8.06.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근한 발레와 미래 스타들을 만나는 시간, 7월 6~7일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수원문화재단이 수원SK아트리움 상주단체인 SEO(서)발레단의 <이야기가 있는 발레>를 오는 7월6~7일 이틀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지난 2002년부터 시작된 <이야기가 있는 발레>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SEO(서)발레단의 대표작으로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이야기를 다루어왔다. 

▲ <이야기가 있는 발레> (사진제공=수원문화재단)

특히 이번 공연은 클래식부터 모던 발레까지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공연 중간중간에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해줌으로써 이야기와 음악에 대한 관객들의 이해를 돕도록 구성했다.  

또 올해 신설된 수원SK주니어발레단 어린이 무용수들의 무대와 로잔 콩쿨 주니어 수상자인 박한나, 이준수의 그랑 파드듀 무대로 현재 세계에서 빛나고 있는 미래의 한국발레의 스타들을 볼 수 있는 특별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서미숙 예술감독이 이끄는 SEO발레단은 2002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예술단체로 한국과 유럽에서 많은 활동을 하며, 현재는 발레STP협동조합의 소속 단체로 수원발레축제, 발레 더 갈라마스터피스 등 관객의 즐거움과 감동을 위해 많은 공연을 제작하고 있다. 

티켓 가격은 2만원~3만원이며,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