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만능시대에 던지는 한 줄기 웃음과 낭만과 사랑
물질만능시대에 던지는 한 줄기 웃음과 낭만과 사랑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8.11.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의숲아트센터 뮤지컬 <크리스마스선물로 목걸이가 언제나 옳아요>

꿈의숲아트센터와 극단오징어가 함께 하는 뮤지컬 <크리스마스선물로 목걸이가 언제나 옳아요>가 22일부터 25일까지 꿈의숲아트센터 퍼포먼스홀에서 열린다.

뮤지컬 <크리스마스선물로 목걸이가 언제나 옳아요>는 전 세계적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단편소설인 오. 헨리의 <크리스마스선물>과 모파상의 <목걸이>, 안데르센의 <영감이 하는 일은 언제나 옳아요>를 하나의 이야기로 엮여낸 작품이다. 

▲ 뮤지컬 <크리스마스선물로 목걸이가 언제나 옳아요> (사진제공=세종문화회관)

짜임새 있는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냄과 동시에 연극과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내공을 쌓아온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 라이브로 연주되는 음악까지 더해진 이 작품은 팍팍한 현실이 나타내는 물질만능시대에 한 줄기 웃음을 던지는, 낭만과 사랑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작품은 극단오징어가 2014년 초연한 이후 서울시 교육청의‘신나는 예술여행’, ‘예술꿈버스’ 등 청소년을 위한 예술 지원 사업에 선정돼 많은 관객들을 만나왔으며 새로운 버전으로 만들어져 이번에 다시 선을 보이게 됐다. 

본 공연은 전석 2만원에 예매 가능하며, 성북·강북구의 지역주민이거나 학생, 세종유료회원일 경우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고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에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